SUPPORT

에임투지는,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부터 하드웨어 공급 및 유지보수까지 다양한 전문영역으로의 포지션을 강화하고자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IT 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게시판

2016 에임투지 송년의 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임투지 입니다. 2016년 마지막 주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올해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분주하게 보내실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바로 어제, 12월 28일 수요일에는 에임투지의 송년의 밤이 있었습니다. 매년 하는 송년회지만, 항상 어디서/어떻게/어떤 컨셉으로 진행할지 항상 고민이 됩니다~ 식당/연회장/세미나실 등을 검색하고 찾아다니며 검토한 결과, 올해에는 리베라호텔 청담점에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행사 전에 얼음 조각상을 세워주신다는 이야기는 […]

계좌통합관리서비스 & 넷퍼넬. 100만명 접속제어. 성공적

계좌통합관리서비스(어카운트 인포)가 지난 12월 9일 오픈되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본인 명의의 통장을 조회하고, 그 자리에서 이체가 가능한 서비스는 어렸을 적 만들었던, 아르바이트 시급이 들어오던, 기억에도 없던 뜻밖의 용돈으로 ‘치킨 값 벌었다’라고 할만한, 소소한 기쁨이 되고 있습니다. [기자수첩] 소소한 기쁨 준 “계좌통합관리” – 파이낸셜뉴스. 2016. 12. 29 하지만, 그 이용자 수는 소소하지 않았죠.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오픈 […]

에임투지, 11년 연속 HPE Best Partner 상을 수상하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임투지 입니다. 벌써 12월이 되었습니다. 2016년이 달력이 이제 한장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연말이 되면 으레 지난 1년을 한번쯤 되돌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2016년은 에임투지에게 있어서 재정비의 한해였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초와 연말에 새로운 솔루션을 런칭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준비했던 시기였으며, 신규 사업부문 확대, 사업규모 확장 등으로 전체 사업 태세를 한차례 정비하였습니다. 물론 이렇게 […]

넷퍼넬 고객지원 사이트 오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임투지 입니다. 넷퍼넬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넷퍼넬 고객지원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고객 지원사이트에서는 제품 메뉴얼, Q&A, FAQ, 온라인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로그인 하신 후에 온라인 기술지원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넷퍼넬 고객지원 사이트 URL : https://doc.netfunnel.co.kr/ 감사합니다.

[Solution] 에임투지의 APM 솔루션, AppInsightor가 궁금하신가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임투지 입니다. 모든 웹 서비스 활동에 있어서 최종 사용자 경험은 서비스 퀄리티와 사용자의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응답시간이 1초 지연되면 전환 비율은 7%가 감소하고, 페이지뷰는 11% 감소하며 고객만족도 역시 16% 하락하게 됩니다(compuware, 2012.04.10 「기업의 손익에 영향을 미치는 최종 사용자 경험」). 애플리케이션 문제 중, 74%는 최종 사용자에 의해 감지되고 보고 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