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에임투지는,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부터 하드웨어 공급 및 유지보수까지 다양한 전문영역으로의 포지션을 강화하고자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IT 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대표이사 인사말

가치 창출을 위한 창의와 도전

안녕하십니까!
에임투지 대표이사 박흥준입니다.

시작은 아무것도 모르고 뛰어든 IT 영업이었습니다. 열정과 도전으로 노력한 덕분에 매출실적이 보상처럼 따라 왔고, ‘하면 된다’는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이러한 자신감으로 문을 연 첫 회사는, 저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었지만 결국 4년 만에 문을 닫았습니다.
고객과 임직원을 향한 약속을 충실히 수행할 수 없었던 부족함이 원인이었고, 최고가 되기 위한 종종걸음은 비록 부지런해 보일지라도 오래 걸을 수 없다는 것을 체감한 쓰라린 결과였습니다.

값진 교훈을 통해 세워진 에임투지는 고객 서비스를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온 바, 2004년 창립 이후 B2B/B2C 산업에 꾸준히 도전하면서 다양한 사업군과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직접 찾아 뵌 많은 고객 분들, 또 저를 믿어주신 많은 분들과의 소중한 인연은 지금의 에임투지를 만들 수 있었던 귀중한 자산입니다. 고객사와의 동반 성장은 기업의 성장에 있어 필수적인 조건이며, 이러한 설립이념 아래 많은 고객 및 협력사, 그리고 내부 임직원에게 미래 성장 동반자로 인정받는 것이 에임투지의 비전입니다.

그렇기에 에임투지는 더욱 많은 가치를 창출해 제공하고자 합니다. 설령 진부한 일이라도 남들과 다른 새로운 가치를 찾고자 계속 고민할 것입니다.
B2B H/W로 시작한 사업을 B2B S/W, SI / SM 사업까지 확장해왔던 것처럼, 전혀 새로운 영역에의 도전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가치 창출을 위한 창의와 도전, 이것이 바로 에임투지의 성장 동력입니다.

아직은 작은 회사이지만, 에임투지는 꿈과 목표를 잃지 않고, 그것을 향해 계속 노력할 수 있는 힘이 있는 기업입니다.
오늘보다 조금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고, 덕분에 단 한 순간도 멈추지 않는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에임투지는 지금까지와 같이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에임투지
대표이사 박흥준

CEO Presentation

2016 전국대학 IT 관리자 협의회 – 박흥준 대표이사 발표영상(Short)

지난 2010년 신제품 발표 이후 클러스플러스(ClusterPlus) 신제품 발표 역시, 전국대학 IT 관리자 협의회에서 대표이사가 직접 무대에 올랐습니다.

2016 전국대학 IT 관리자 협의회 – 박흥준 대표이사 발표영상(Full)

지난 2010년 신제품 발표 이후 클러스플러스(ClusterPlus) 신제품 발표 역시, 전국대학 IT 관리자 협의회에서 대표이사가 직접 무대에 올랐습니다.

2010 전국대학 IT 관리자 협의회 – 박흥준 대표이사 발표영상

2010년 전국대학 IT 관리자 협의회에서 박흥준 대표이사가 넷퍼넬의 첫 공식 제품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